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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한국 | 연태, 위해, 석도, 연운강, 타이창, 닝보우, 상해 등 항구에서 물건을 실어 한국-인천,평택,부산 등 항구에 도착해서 통관 이후에 고객분들의 목적지까지 보내드립니다. ( 한국에 물건이 도착하면 바로 고객분께 연락드립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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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CL | 풀컨테이너를 채워서 1개의 사업자로 수입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1개 컨테이너에 1개 사업자 제품이 수입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
LCL | 가장 많이 진행하는 수입 방법으로 통상적으로 혼자 수입할 경우 풀컨테이너를 할 수 없다보니 여러 개의 사업자를 통해 1개의 컨테이너에 채워서 수입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
PO ( Purchase order ) |
수입하고자 하시는 제품을 수출자(구매대행업체) 업체측에 제품 목록을 전달하는 것을 말합니다. |
PI ( Proforma invoice ) |
수출자가 수입제품을 모두 확인한 이후에 견적서를 보내는걸 의미 합니다. 프로포마 인보이스는 확인 후 수정이 가능합니다. |
PL ( Packing list ) |
수출자가 프로포마 인보이스로 송금까지 받고나서 제품을 마킹해서 선적합니다. 패킹리스트에는 박스 수량, 제품 개수, 무게 등 디테일한 내용이 기재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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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송금 ( LC송금 ) | 해외송금 ( TT송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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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금액이 크거나 수출자에 대한 신뢰가 없을 경우 사용하는 송금 방식입니다. 쉽게 말해 수입자가 신용장을 은행을 통해서 발행되며, 수수료가 많이 발생하며 글자 하나라도 틀릴 경우 정정하는데 별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수출자의 경우 신용장을 받아서 이상 유무를 확인하고, 제품을 생산합니다. 제품이 선적되면 서류를 지정한 은행에 제출하고, 이에 따라 수출 대금을 수령합니다. |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송금방식으로 현재 희명무역 고객분들 대부분 TT송금으로 진행하고 계십니다. TT송금의 경우 제품이 출고되기전 소량이면 전액을 송금할 수 있고, 제작을 하는 제품이거나 금액이 다소 크게 생각되실 경우 계약금 30~50%, 선적할 때 50~70% 비율로 나눠서 송금하실 수 있습니다. 수수료도 저렴하기 때문에 가급적 TT송금을 통해 업무를 진행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최적화된 중국물류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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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Commercial invoice) 커머셜인보이스 & CO(Certificate of origin) 원산지증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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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 |
패킹리스트와 마찬가지로 제품 수입되는 제품의 내용들이 있습니다. 커머셜인보이스 내용대로 최종 수입통관이 이루어집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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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 |
원산지 증명도 CI 내용대로 원산지 증명 발행이 진행됩니다. 한국-중국 FTA 원산지 증명은 관세를 낮추려고 발행하는 증명서입니다. 기본적으로 10~13% 관세 원산지 증명을 받으면 최소 0% ~ 2% or 3% 정도 납입하시면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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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 (Bill of lading) |
BL은 선사 포워딩에서 발행이 진행됩니다. 물건을 선사 또는 포워딩이 선적을 해서 보관을 하고 있다는 증명 서류입니다. 매우 중요한 서류이기 때문에 정정하는데 있어서 별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BL 번호가 있으면 통관시 관세청 유니패스에서 번호를 조회하며, 통관과정 확인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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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CL | 물류비용 1CBM | 중국 이우 - 80,000 ~ 85,000 / 중국 광저우 - 160,000 ~ 165,000 |
관세사 비용 | 중국 이우, 광저우 - 33,000 ( 건당 ) | |
D/O | 중국 이우,광저우 - 30,000 ( 건당 ) | |
CO 원산지 증명비용 | 중국 이우- 30,000 ( 건당 ) / 중국 광저우 40,000 ( 건당 ) | |
기타 | 한국 내륙운송료는 별도이며, 관부가세는 신고금액, 세율 및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
FCL | 컨테이너 ( 20pt / 40pt / HQ ) 는 중국 전지역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컨테이너 가격의 경우 시세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동하며, 상황에 따라 단가 확인 안내 및 오픈해드립니다. |